In/Out bound 콜센터 업무에 최적화된 CTI, 녹취 및 IVR 기능 제공과 다양한 고객 Needs를 수용할 수 있는
맞춤형 콜센터 솔루션입니다.
기업서비스를 통한 컨설팅, 구축, 운영 등 Total I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Hy IPCC 서비스 : Voice, e-Mail, Messanging, Web Chat, Recording, MR/ARS => 콜센터 A, 콜센터 B,콜센터 C
Hy IPCC | ||||
---|---|---|---|---|
IP-PBX | CTI | Recording(녹취) | IVR | Management |
콜 분배, 호 전환 호대기, 당겨받기 등 |
Click to Call Screen Pop-up |
전수 녹취, 선택 녹취, 녹취검색, 백업기능 |
ARS 송출기능 인입콜 현황 모니터링 |
상담원관리, 통계관리보고서 등 |
월 비용으로 원하는 기간만큼 임대 사용함에 따라
초기 투자비가 없습니다.
별도의 유지보수 비용이 없고 시스템 관리에 드는
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.
상담원 좌석 수 변화에 따라 효과적으로 확장 또는
축소할 수 있습니다.
IP 전화기 셋팅만으로 저렴한 비용의 콜센터 서비스를 신청
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